2017년 6월 20일 화요일

풍속이 10단계 이상인 초미풍 절전형 선풍기들 비교 분석


1. 풍속 26단 매직쉐프 MEAC-Y12S

보통의 선풍기는 풍속을 3단계만 조절할 수 있는데 반하여
이 제품은 무려 26단계의 풍속을 제공합니다.

초미풍 기능은 아주 약한 바람이 필요할 때 소음 없이 쾌적한 바람을 만들고, 전기 에너지를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니까 전기요금도 절약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약한 바람에서의 소비전력은 단 2W에 불과합니다. 일반 선풍기의 10%도 안 되는 전기만을 사용합니다. 매우 친환경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풍속이 26단계면 그 비싸다는 명품 선풍기 '다이슨 에어멀티플라이어 AM-08'에 비해서도 2.5배 이상 세밀한 것이지요.

많이 덥지 않은 날에는 특히 초미풍 기능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필요 이상으로 강한 바람은 안구건조증, 저체온증, 피부건조를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이 선풍기는 초미풍 이외에도 장점이 많은데요,

바람을 12미터까지 멀리 보낼 수 있어서 에어 써큘레이터로 활용하며 여름에는 에어컨의 냉기를 골고루 순환시키고 겨울에는 온풍기의 온기를 순환, 환기를 시킬 때에도 공기 순환이 빠르게 이루어지도록 도와줍니다.

자동회전 또한 좌우 회전 뿐만 아니라 상하 회전까지 되어 원하는 방향으로의 회전이 쉽습니다.

또한 16개의 날개와 LED 표시등의 현대적인 디자인도 장점입니다.

이 선풍기의 전체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16엽날개 / 26단풍속 / 타이머12시간 / 좌우상하회전 / 높이조절 / 리모컨 / DC모터 / 초미풍 / 수면풍 / 자연풍 / 소비전력:27W / 공기이동거리: 12m / 소음: 30dB / 공기순환기능 어댑터잠금기능 / LED표시등 / 입체회전 / 리모컨거치대

최저가 : 12만 9천 원.

구매자 상품평은 [여기]를 클릭하시면 나옵니다.


2. 풍속 12단 EMK 아기바람 선풍기 EDF-G6033W/B

위의 매직쉐프 선풍기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매직쉐프와 마찬가지로 DC모터를 사용했기 때문에 최저 풍속에서 2W의 전력만을 소비하는 초절전 선풍기에 속하며, 디자인도 개인적으로는 블랙 색상이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최저 풍속에서의 소음 또한 13dB으로 사람의 귀로는 거의 들을 수가 없는 수준입니다.

이 선풍기의 전체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5엽날개 / 12단풍속 / 타이머7.5시간 / 좌우회전 / 상하각도조절 / 높이조절 / 리모컨 / DC모터 / 초미풍 / 수면풍 / 자연풍 / 소비전력:24W / 최저소음: 13dB

최저가 : 7만 5천 원.

구매자 상품평은 [여기]를 클릭하시면 나옵니다.



3. 풍속 12단 포시엠 CM-20DCW

이 선풍기는 매직쉐프에 비해 반 값도 안 되지만 12단 풍속을 제공하며, 최대 풍속에서도 18W의 전기만 사용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DC모터를 사용하며, 놀랍게도 이 가격에 LED 표시등도 있습니다.

이 선풍기의 전체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5엽날개 / 12단풍속 / 타이머7시간 / 좌우회전 / 상하각도조절 / 높이조절 / 리모컨 / DC모터 / 초미풍 / 수면풍 / 자연풍 / 음이온 / 소비전력:18W / LED점등 / 독립회전방식

최저가 : 6만 3천 원.

구매자 상품평은 [여기]를 클릭하시면 나옵니다.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